실시간 뉴스


'정글' 신화, 분리 생존 성공…金 동시간대 1위


코코넛오일갑오징어구이 먹방, 최고 시청률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정글의 법칙 in 사바'가 동시간대 1위를 수성하며 마지막 생존에 성공했다.

2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사바'는 평균 12.8%, 최고 14.5%(수도권 가구시청률, 2부 기준)로 금요일 밤 10시대 왕좌를 지켰다.

이날 군침을 자극하며 14.5%로 최고 시청률을 끌어낸 장면은 코코넛오일 갑오징어구이였다. 병만족장이 선풍기 망으로 잡은 갑오징어 4마리를 코코넛오일에 발라 풍미를 머금은 갑오징어구이는 배고픈 병만족의 입맛과 식감을 모두 만족시켰다.

신화 세 명의 분리 생존도 눈길을 끌었다. 세 명만 다른 외딴 섬에서 분리 생존에 도전한 신화는 세계 3대 석양의 노을을 바라보며 함께 하지 못한 다른 세 멤버의 이름을 크게 외쳐 흐뭇함을 안겼다. 이어 먹고 싶은 음식도 한 글자씩 외치며 찰떡 호흡을 선보여 20년지기 신화만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었다.

마지막 밤 바다사냥의 최고 하이라이트는 강남이 무려 112cm의 역대급 트럼펫피시를 작살로 잡은 것. 강남은 트럼펫피시를 잡자마자 "아드레날린이 확 분비되며 너무 행복했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수중 수영 실력이 뛰어난 이다희는 8m 잠수에 성공해 커다란 뿔헬맷고둥을 잡는 등 인어다희의 면모를 한껏 뽐내기도 했다.

뜨거운 사바의 태양 아래 정글 생존을 무사히 마친 병만족은 한 명씩 돌아가면서 이번 정글 체험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에릭은 석양을 바라보며 "간간이 오는 좋은 것들에 대한 행복이 배가 되는 것 같았다", 이민우는 "자랑거리가 생긴 것 같다", 이다희는 "정글을 통해 내가 성장한 느낌"이라며 정글은 늘 또 다시 오고 싶은 곳이라는 걸 강조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오는 28일부터는 이상화, 곽윤기, 이용대 등 스포츠 스타들이 합류한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글' 신화, 분리 생존 성공…金 동시간대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