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골든브릿지운용, 조인에셋투자자문과 업무협약 체결


'골든브릿지 차이나 백마주 펀드'도 출시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골든브릿지자산운용이 지난 21일 국내 최초 해외투자 전문 투자자문회사인 조인에셋 투자자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골든브릿지자산운용은 조인에셋 투자자문과의 파트너쉽으로 중국 주식 운용에 대한 투자자문을 받아 중국 주식에 특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호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인 '골든브릿지 차이나 백마주 펀드'는 1인당 국민소득이 8천달러에서 1만5천달러 구간에서 구조적으로 성장하는 기업과 공유경제, 페이, 로봇, 인공지능 등 4차산업 혁명을 주도업체에 선택과 집중해 투자하는 전략을 갖는다.

강봉구 골든브릿지자산운용 대표는 "조인에셋 투자자문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최근 증가하고 있는 고객의 글로벌 투자 수요를 만족시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투자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성환태 조인에셋투자자문 대표는 "조인에셋의 랩어카운트와 일임 상품를 넘어 골든브릿지자산운용에 대한 투자자문을 통해 공모펀드로 더 많은 고객에게 백마주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특히 중국A주가 6월부터 MSCI EM지수에 편입됨에 따라 중국 증시도 구조적 성장기에 진입하게 되어 투자의 적기"라고 설명했다.

'골든브릿지 차이나 백마주 펀드'는 오는 24일부터 한국투자증권과 유안타증권 영업점을 통해 우선 판매될 예정이며, 이른 시일내 주요 은행 및 증권사로 판매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국내 최초 해외투자 전문 투자자문회사인 조인에셋 투자자문은 지난 2016년 3월29일 투자자문사 등록 이후 약 2년 만에 일임 및 자문 수탁고 2천500억을 돌파했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브릿지운용, 조인에셋투자자문과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