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리바게뜨, 佛 디저트 '타르트' 대중화 나서


'가나슈타르트·넛츠소보로타르트' 등 8종 출시

[장유미기자] 파리바게뜨가 27일 프랑스 대표 디저트인 '타르트' 8종을 선보였다.

타르트는 밀가루와 버터를 섞어서 만든 반죽을 동그란 접시 모양의 틀에 담아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속을 채운 뒤 위를 덮지 않고 굽는 프랑스식 디저트다. 반죽으로 덮지 않아 가지런히 담긴 재료가 그대로 보이기 때문에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갖춰 인기를 끌고 있다.

우선 파리바게뜨는 1~2인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사이즈의 상온 타르트 4종을 선보였다. 바삭한 타르트와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진한 다크 초콜릿, 아삭한 사과, 고소한 넛츠류 등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블루베리타르트'와 '가나슈타르트', '애플타르트', '넛츠 소보로타르트'가 대표 제품이다.

또 냉장 타르트 제품 4종은 4~6인이 함께할 수 있는 사이즈로, '밤타르트'와 '초코타르트', '티라미스타르트', '딸기레어치즈타르트'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다음달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상온 타르트 4종을 각각 3천 원씩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타르트 제품을 구매 후 홈페이지에 영수증 번호를 응모하면 '인상파의 고향 노르망디' 전시회 입장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리바게뜨, 佛 디저트 '타르트' 대중화 나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