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옵티머스 2X' 체험 행사 실시


LG전자는 듀얼코어 스마트폰 '옵티머스 2X' 체험 행사 '옵티머스2X 로드쇼'를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

10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 25일부터 3월 13일까지 타임스퀘어, 용산아이파크몰에 이어 개강에 맞춰 대학 캠퍼스로 이동, 3월 2일부터 29일까지 수도권내 5개 대학 캠퍼스를 찾아갈 예정이다.

행사장은 제품 속도를 체험할 수 있는 '듀얼코어 스피드존', HD TV와 연결해 다양한 HD 영상과 3D 게임들을 대형 TV화면을 통해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미러링 HDMI존'으로 구성된다. 참여 고객 중 5천명에게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이달 11일부터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몰내 LG전자 휴대폰 홍보관인 'LG 싸이언 플래닛'에서는 방문 고객 대상으로 2시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대여를 원하는 고객은 신분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학생증 등 신분증을 맡기면 된다.

'옵티머스2X'는 스마트폰 최초로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 기존 싱글코어 프로세서 대비 최대 2배 빠른 웹브라우징, 5배 빠른 애플리케이션 처리 능력을 구현한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LG전자 MC 사업본부 한국사업담당 나영배 전무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옵티머스 2X의 탁월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옵티머스 2X' 체험 행사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