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우콤, '세컨드라이브' 정식 서비스 개시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1TB의 대용량 저장공간을 무료로 제공하는 세컨드라이브(www.2ndrive.com)의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16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세컨드라이브는 문서, 사진, 동영상 등 각종 데이터를 웹 가상 드라이브에 보관 한 후 PC나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관리 및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로 현재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세컨드라이브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정식 서비스에서는 그 동안 무료로 제공하던 서비스를 계속 유지하면서 유료 상품을 추가해 서비스 품질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가장 큰 특징은 모든 종류의 동영상을 별도의 절차 없이 스마트폰에서 자동으로 변환하여 감상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영상 자동변환 기능으로 화질 및 변환시간 등 서비스 품질을 대폭 강화했다.

특히 PC에서는 윈도우7 및 64비트 운영체제에서도 안정적인 가상드라이브를 지원한다.

유료상품으로는 월별, 연간 정액제 상품과 개별파일 보관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아이템 상품이 있다. 업체 측은 추후 모바일 전용 상품도 출시 할 예정이다.

심규석 DM본부 이사는 "무엇보다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서비스 품질 개선에 주력했다"며 "원조 PCC(퍼스널클라우드컴퓨팅)격인 세컨드라이브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가장 특화 된 서비스로 국내 PCC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말했다.

한편 현재 세컨드라이브 회원수는 150만명, 아이폰·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수는 60만명이며, 정식 서비스 오픈 맞이 이벤트로 한 달간 가격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컨드라이브(www.2ndrive.com/event/open_promo.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우콤, '세컨드라이브' 정식 서비스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