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란지교, 기업자산 보호·관리 솔루션 '오피스키퍼' 출시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기업 자산 보호·관리 솔루션인 '오피스키퍼 ACTS'를 출시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솔루션은 자산관리, 업무집중관리, 업무시간관리, 보안이슈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기업 관리자들은 이를 통해 사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업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된다.

자산관리 기능은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 ▲PC시스템 현황 ▲PC 전력소비 관리 ▲네트워크 사용현황 파악 등이 포함됐다. 이 기능을 통해 시스템 자산의 중복투자를 방지하고, 자산 운영을 예측∙경영할 수 있다.

업무집중관리 기능을 이용하면 인터넷 사이트 접근, SW의 정책 위반 내역을 확인하고 경고 메시지를 띄우거나 차단하는 것이 가능하다.

업무시간관리 기능은 ▲업무시간·SW·인터넷의 활용통계 ▲SW의 용도(업무/비업무)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직무나 조직 구조상의 개선 포인트를 파악하고 합리적인 시간경영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보안이슈관리 기능은 ▲PC 하드웨어 변경내역 ▲작성된 문서 접근내역 ▲백신 설치현황 관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솔루션은 클라우드 서비스로 별도의 서버 없이도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중소기업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김기연 부장은 "오피스키퍼를 통해 업무 외 낭비 요소를 줄임으로써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며 "또 기업 자산까지 관리해 경영혁신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김병주기자 kbj021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란지교, 기업자산 보호·관리 솔루션 '오피스키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