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버추어코리아, 검색광고 관리 앱 출시


실시간 공지사항 및 계정 관리 기능 제공

오버추어코리아(대표 김대선)가 온라인 광고 및 공지사항 등을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정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오버추어코리아는 1일 아이폰용 검색 광고 관리 무료 애플리케이션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Overture Smart Touch)'를 출시했다.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는 언제 어디서나 광고 온·오프 입찰가 변경 등과 같은 검색광고 계정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해당 앱은 이동 중에도 실시간으로 계정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해야 되는 광고주들과 광고대행사 마케터를 대상으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실시간 공지사항 기능을 통해 시스템 유지보수, 정책 변경, 가이드라인 및 파트너사 변경 등 중요한 사항이나 오버추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앱에서는 광고주 지원센터 서비스를 통해 오버추어코리아가 제공하는 모바일 동영상 교육센터를 통해 다양한 동영상 교육 자료를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게 했다.

이어 오버추어 광고주 금융서비스 센터에서는 발행된 세금계산서 조회나 평생가상계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조영환 비즈니스개발총괄 상무는 "오버추어코리아의 광고주들이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를 통해 계정 운영에 소비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하여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본연의 마케팅 전략 수립 활동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앱은 아이튠즈 사이트 또는 아이폰 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버추어코리아, 검색광고 관리 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