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컴즈, 네이트 모바일웹 업그레이드


이번 개편에 따라 음악을 비롯해 뉴스, 만화 등 콘텐츠가 대폭 강화됐다.

우선 음악의 경우 네이트 모바일웹(m.nate.com)에 접속해 '폰꾸미기'를 선택하면 컬러링 인기순위 확인은 물론 구매, 선물까지 바로 할 수 있다.

싸이BGM 코너에서도 인기 BGM순위 확인과 미리 듣기, 구매가 가능하게 됐다.

뉴스 코너도 강화됐다. 스포츠VOD 및 생중계 서비스는 물론 유선에서 먼저 도입된 전문가의 댓글 시스템도 모바일 웹에 적용됐다. 베스트 리플 코너도 기사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지난 9월 오픈된 ⓒ로그 모바일 서비스에 이어 소셜 플러그인 서비스도 미니홈피, 검색, 뉴스, 판, 동영상, 블로그 콘텐츠에 모두 적용됐다.

소셜 플러그인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은 공감 버튼이 설치된 각종 콘텐츠를 싸이월드 일촌, 팬과 공유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만화 코너에 MY웹툰 영역이 신설되고 운세 콘텐츠가 대폭 보강됐고 쇼핑 코너에 인기 상품 확인 및 찜하기 기능도 추가됐다.

컨버전스책임자(CCO)를 맡고 있는 최길성 상무는 "자사의 유선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와 서비스를 모바일 환경에서도 제공하고자 네이트 모바일웹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며 "스마트폰 사용자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컴즈는 모바일웹 업그레이드와 연계해 11월 19일까지 매일 현금 및 문화 상품권, 도토리 쿠폰 등을 제공하는 100%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컴즈, 네이트 모바일웹 업그레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