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인터넷, '제빵왕김탁구' OST 앱 출시


네오위즈인터넷(대표 한석우)은 인기드라마 '제빵왕김탁구'의 OST 앨범을 스마트폰 음악감상용 앨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17일 출시했다.

이번에 최초로 출시한 '제빵왕 김탁구' OST 앨범 앱에는 드라마에 사용된 17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사진 등이 담겨있다.

또 이번 앱은 각각 무료인 라이트버전과 7.99달러인 프로버전으로 출시됐다. 라이트 버전의 경우 30초 미리듣기, 일부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프로버전은 타이틀곡을 비롯한 전곡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다운로드 형식이라 1회 다운로드 후 별도의 통신비용은 없다.

업체는 이와 관련, "제빵왕 김탁구 OST 앱 출시를 시작으로 앨범 앱의 형식에 변화를 꾀하며 다양한 아티스트 앨범 앱을 제작할 계획"이라며 "향후 스마트폰 앨범 앱의 라인업을 강화하며 모바일 비즈니스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점한다는 전략"이라고 말했다.

전익재 본부장은 "네오위즈인터넷이 새롭게 형성하고 있는 '스마트폰 앨범 앱' 시장에서 더욱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기능을 개선하고 좋은 아이디어를 접목해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다양한 앨범 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정보는 벅스(mobile.bugs.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인터넷, '제빵왕김탁구' OST 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