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UX 라운드 2010' 개최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10일 오전 10시부터 자사 한남사옥 1층에서 제1회 사용자경험(UX) 컨퍼런스인 'UX 라운드 2010'을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Always on open experience'라는 기치 아래, 기업 내 UX 조직의 프로젝트 경험 공유를 목표로 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총 3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인 'UX 그리고 다음'에서는 다음 조관희 UXT Lab파트장, 박병권 SA플랫폼개발팀장, 조제희 커뮤니티디자인팀장 등이 발표한다.

두 번째 세션인 '경험 공유' 시간에서는 김성우 KT 매니저, 김창준 애자일컨설팅 대표, 이지현 서울여대 교수가 UX에 대한 실제 경험 사례를 공유한다.

마지막 세션인 'UX 토크&토크'에서는 김성우 KT 매니저, 김준환 삼성전자 책임연구원, 이동석 SKT 매니저, 이지현 서울여대 교수가 '기업 내 UX 인력이 가져야 할 소양이란 주제'로 토론한다.

김미연 UXD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참여자들은 다음 실무자들이 그간 고민하고 진행해온 실제 서비스의 UX 사례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행사는 학계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바라보는 기업 내 UX에 대한 시각과 발전 방향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일 기자 co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UX 라운드 2010'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