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쿡 인터넷 닥터' 전국민 무료 제공


백신, 툴바 비롯 중소기업용 보안 솔루션까지 무료 제공

KT(대표 이석채)는 6일부터 '전국민 깨끗한 PC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금까지 쿡 인터넷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쿡 인터넷 닥터'를 전국민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웹 보안 기능이 한층 강화된 '쿡 툴바 3.0'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쿡 인터넷 닥터'는 바이러스/악성코드의 실시간 탐지 및 치료뿐만 아니라 개인방화벽 구축, 윈도우즈 업데이트 패치 관리, PC자가진단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백신프로그램이다.

KT 고객뿐만 아니라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쿡 툴바 3.0'은 화면 캡쳐, 무료 문자 등 기존 편의기능과 함께 이번에 키보드 보안과 안티피싱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키보드 보안은 웹사이트 로그인 시 필요에 따라 자신의 계정 정보를 암호화해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안티피싱 또한 현재 이용 중인 사이트가 피싱 사이트인지 판단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보다 안전한 PC사용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된다.

KT는 이와 함께 예산 및 전문인력 부족으로 자체 보안시스템 구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온라인 PC보안 솔루션'을 무상 제공한다.

PC보안 솔루션은 키보드 보안, 온라인 방화벽, 안티피싱 등의 기능을 하나의 솔루션 형태로 만든 중소기업용 보안 서비스다. 보안수준은 현재 국내 주요 포털 및 금융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수준과 동일하다.

쿡 인터넷 닥터와 쿡 툴바는 쿡존 홈페이지(http://zone.qook.co.kr) 이벤트 메뉴 또는 쿡 홈페이지(http://qook.co.kr) 인터넷 부가서비스 메뉴에서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PC보안 솔루션은 홈페이지 안내에 따라 전담 콜센터로부터 이용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쿡 인터넷 닥터' 전국민 무료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