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 개발자 컨퍼런스 'DeView 2010' 개최


이번에 개최되는 NHN DeView2010(deview.naver.com)은 순수 기술 공유를 위한 행사로 개발자들이 서비스를 개발하고 운영하면서 실제로 현업에서 겪고 있는 문제점, 시행착오 및 이에 대한 해결 방안 사례들을 NHN의 개발 실무자들이 직접 설명하고 공유한다.

또 약 20개의 세션을 통해 NHN의 개발 프로세스와 테스트 방법론 등의 실제 사례뿐만 아니라 스토리지, 가상화 등 대용량 처리 기술·서비스를 개발하고 운영하면서 해결해야 했던 실제 문제점과 해결책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NHN은 행사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개발자들에게도 인터넷 생중계 및 세션별 질의응답을 온라인 상에서 진행하여 최대한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대전·대구·광주·부산에서 행사 장소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하여 지방 거주자들도 행사에 직접 참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평철 CTO는 "진정한 IT 강국이 되려면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의 경쟁력을 강화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NHN DeView가 국내 소프트웨어 기술에 대한 나눔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뿐만 아니라 IT 기술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및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는 공개 행사로 오는 9월 5일까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 개발자 컨퍼런스 'DeView 2010'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