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링크프라이스 "스마트폰 앱, 광고하세요"


온라인 제휴 마케팅 대행 회사인 링크프라이스(대표 박진영, www.linkprice.com )는 28일 제휴 된 웹사이트를 통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홍보, 배포 해주는 스마트폰 앱 광고 서비스 '앱넷(App Net)'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앱넷'은 아이폰,갤럭시S 등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한 곳에 모아 웹사이트와 블로그,카페 등이 홍보할 수 있도록 배너와 시스템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사이트 방문자가 앱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할 경우 홍보해 준 사이트에게 수익금을 지급하는 앱 광고 중개 서비스다.

예를 들어 특정 앱을 추천하고 싶은 사용자가 본인 사이트에 글을 작성하고, 해당 앱을 소개하는 배너를 링크프라이스에서 가져다 연결해두면, 이 글을 읽은 사람이 배너를 클릭하거나 휴대폰 전송을 통해 앱스토어로 이동할 경우 사이트 운영자에게 수익금이 지급된다.

링크프라이스 제휴사업 본부장인 박윤봉 부사장은 "최근 스마트폰이 급속도로 보급되고, 다양한 앱이 개발되고 있지만 실제로 사용자들에게 앱을 소개하고 배포할 수 있는 광고 채널은 거의 없는 상태"라며 "앱넷을 통해 스마트폰 앱 제작사들이 블로그,카페 등과도 손쉽게 제휴하고, 타겟층에게 효율적으로 앱을 홍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앱넷' 서비스는 8월말까지 베타 오픈 기간이며, 아이폰 앱을 먼저 서비스하고 안드로이드폰 용은 9월 중 서비스 예정이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링크프라이스 "스마트폰 앱, 광고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