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티투자증권, 시만텍 솔루션 도입


시만텍코리아(대표 정경원)는 19일 우리투자증권(대표 황성호)이 자사의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볼트(Symantec Enterprise Vault)'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우리투자증권은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볼트(Symantec Enterprise Vault)'와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저널링(Microsoft Exchange Journaling) 및 디스커버리 액셀러레이터(Discovery Accelerator)를 도입해 효율적인 자본시장법에서 요구하는 정보교류차단 대상간의 이메일 발송내역 저장, 이메일 복구 시간 단축 등의 효과를 누리게 됐다.

우리투자증권은 자본시장법 시행에 따라 본격적인 법률 시행에 앞서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볼트'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이 제품은 비정형 정보를 저장, 관리, 검색할 수 있는 콘텐츠 아카이빙 솔루션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서버의 저널링 기능과 연동돼 사용자가 주고받는 모든 이메일 메시지의 사본을 저장하고 규정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함으로써 효과적인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지원한다.

디스커버리 액셀러레이터는 엔터프라이즈 볼트의 검색 기능을 확장해 이메일뿐 아니라 메타데이터 및 첨부파일의 텍스트까지 검색이 가능하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티투자증권, 시만텍 솔루션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