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특별페이지 오픈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제1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공식 후원하고 지도와 마이크로블로그 '요즘' 등 서비스와 연계해 홍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다음은 먼저 '제1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movie.daum.net/special/pifan2010.do)' 특별 페이지를 제공하고 개∙폐막작 및 주요 상영작의 상세정보,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게 역대 상영작도 소개하고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도록 하기도 했다.

또 특별페이지에 고해상도 항공사진 서비스인 '스카이뷰'와 360도 파노라마 거리사진을 제공하는 '로드뷰'를 적용해 이용자들이 상영관을 비롯해 주변 지역 볼거리 등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지도서비스는 웹뿐만 아니라 모바일다음(m.daum.net) 및 지도앱을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음의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인 '요즘'(yozm.daum.net/pifan1997)’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영화제 이벤트 및 현장 이야기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place.daum.net)에서는 부천지역 맛집에 대한 위치, 연락처, 리뷰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다음 배성준 제휴마케팅팀장은 "다음은 전주국제영화제에 이어 한국을 대표하는 영화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까지 후원하며 대한민국 영화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영화제, 공연 및 전시회를 활발히 후원함으로써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은 제 11회 전주국제영화제, 제 9회 미쟝센 단편 영화제, 제 7회 서울환경영화제, 2010춘천마임축제 등의 주요 영화제 및 문화제를 공식 후원한 바 있으며 올 하반기에도 제 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등 온∙오프라인 문화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특별페이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