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무현 추모 열기 지피는 인터넷서점


도서 특별전·추모 댓글 달기 이벤트 등 마련

인터넷서점들이 23일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 1주기를 맞아 기념 회고전을 준비하거나 추모 댓글 달기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온라인 공간에서 추모 열기를 이어간다.

인터파크INT 도서부문(이하 인터파크도서)과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인터넷서점에서는 지난 달 발간된 노무현 대통령의 사후 자서전 '운명이다'가 주간 및 일일 베스트셀러 1~3위에 오르고 인기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각 인터넷서점에서는 노무현 대통령의 자서전과 자전적 에세이, 그가 생전에 추천한 도서들, 사진집 등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 도서전을 준비했다.

인터파크도서는 '노무현 대통령의 서거 1주기를 추모합니다'란 제목의 특별전을 진행한다. 관련 도서들을 10~2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예스24도 노 전 대통령이 집필한 책과 관련 도서를 만날 수 있는 '오늘도 당신이 그립습니다' 특별전을 진행한다.

알라딘 역시 노무현 대통령의 자서전 외에 노무현 대통령을 다룬 책 노무현 대통령이 추천한 도서, 노무현 대통령을 다룬 어린이 도서 등을 판매하는 도서전을 마련하고 독자들을 맞이한다.

업계 관계자는 "특히 추모 1주기와 선거철이 맞물리면서 민주주의나 정치 관련 서적들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김지연기자 hiim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무현 추모 열기 지피는 인터넷서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