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카라' 3D 뮤직비디오 공개


월드컵 앞둔 콘텐츠 확보 및 3D TV 마케팅

"축구 국가대표 응원도 하고 3D 뮤직비디오도 보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축구 국가대표팀과 에콰도르팀의 평가전이 열린 16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 '삼성파브 3D 입체영상 체험존'을 마련해 3D로 제작된 응원송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삼성전자가 참여한 3D 뮤직비디오는 걸그룹 카라가 발표한 응원송 '위 아 위드 유(We're with you)'를 활용한 것으로, 아트 월(art wall)을 방불케 하는 대형 3D TV 조형물과 체험버스로 구성된 삼성파브 체험존에서 공개됐다.

이번 응원송의 3D 뮤직비디오 제작 참여는 본격적인 축구 시즌을 앞두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3D TV의 생생한 입체영상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기위한 3D TV 마케팅의 일환.

카라 소속사 관계자는 "삼성파브의 3D 기술력이 더해진 3D 뮤직비디오를 통해 마치 카라가 바로 앞에서 응원송을 부르는 듯한 생생함을 직접 체험하고 축구 국가대표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 아 위드 유'는 언제나 곁에서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승리를 기원한다는 내용의 경쾌 발랄한 댄스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걸그룹 카라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지난 3일 음원 공개 이후 각종 음원 게시판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기도 했다. 3D로 제작된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카라의 응원송 3D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디어와 축구를 접목, 소비자들이 입체 영상의 생생함을 즐길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카라' 3D 뮤직비디오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