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카이프, '아이폰에서의 체험기' 이벤트


인터넷전화 옥션스카이프는 아이폰 및 아이팟터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스카이프 체험 사용기를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스카이프 체험기' 이벤트를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에 스카이프를 설치하고, 사용한 체험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블로그에 올리는 형식에는 제한이 없으며,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첨부해 올려주면 좋다.

단 블로그 업로드 시 스카이프 체험기 이벤트 페이지 URL을 넣어줘야 한다.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한 글의 URL을 옥션 스카이프 블로그(skype.auctionblog.co.kr)내에 스카이프 체험기 이벤트 공지글의 댓글로 달거나 트랙백(Trackback)을 걸어 전송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용 스피커, 마이크 탑재된 이어셋, 스카이프 유무선 300 월정액 요금제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스카이프 유무선 300 요금제는 한달에 1만4천100원으로 일반 전화나 휴대폰 통화를 300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정액 요금제이다.

당첨자는 오는 5월 7일 옥션 스카이프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 문의는 고객센터(1588-3664, skype@auction.co.kr)로 하면 된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카이프, '아이폰에서의 체험기'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