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고객서비스직군 300여명 공채


KT가 고객서비스직군을 신설하고 300여 명을 공개 채용한다.

KT는 이번 신규 채용으로 개통, AS, 영업 등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한편 고객접점에도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번 공채의 학력은 고졸 이상. 단순히 고학력자를 선발하기 보다는 직무 경험자 및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선 선발하는 등 직무 수행 역량을 최우선으로 평가한다는 방침이다.

KT가 신규 직원 공채에서 학력을 고졸 이상으로 한 것은 13년 만에 처음이다.

고객서비스 직군은 초고속인터넷 등 유선상품 신규고객에 대한 개통 및 기존 고객 A/S, 그리고 상품판매를 동시에 수행하게 된다.

복지혜택은 기존 직원과 같으며, 또한 개인의 성과와 연계한 임금지급 방식을 적용해 동기부여 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KT 홈고객부문 서유열 사장은 "상품의 경쟁력인 고객서비스 품질 격차를 더욱 벌려 나가기 위해 고객서비스직군을 신설했다"며 "이번에 선발하는 인력은 지속적인 인성•직무교육과 OJT를 통해 고객접점 전문인력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T는 최대 3개월에 걸친 인턴십 기간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채용홈페이지(http://recruit.kt.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접수는 4월 1일(14시) 부터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고객서비스직군 300여명 공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