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스마트폰 무료 교육 전국 확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아이폰 교육...타사 고객도 신청 가능

"집이나 사무실 가까운 곳 어디서든 편하게 스마트폰 교육 받으세요"

KT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폰 무료 교육을 전방위로 확대 실시키로 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KT(회장 이석채 , www.kt.com)는 10일 고객이 쉽게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맞춤형 'SHOW 스마트폰 아카데미'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개 강의, 소규모 대화형 강의,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교육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공개강의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6시 30분에 노량진 KT사옥과 명동 애플 프리스비에서 진행되며, 대화형 강의와 찾아가는 교육은 일정인원이 SHOW 사이트(www.show.co.kr)에서 신청하면 수도권과 전국 4개 광역시(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서 열린다.

대화형 강의는 선착순 10명 규모로 운영되고 찾아가는 교육은 5명 이상의 단체 요청 시 진행된다. 수도권은 선착순 7팀이 그리고 기타 4개 광역시에서는 1팀이 운영되며 상황에 따라 점차 확대 예정이다.

KT 고객이 아니더라도 SHOW 홈페이지(www.show.co.kr)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신청을 통해 스마트폰 아카데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폰을 시작으로 안드로이드폰 등 다른 스마트폰으로 교육 내용을 확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SHOW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아울러 KT는 현대백화점과도 손잡고 서울.수도권 5곳의 현대문화센터에서 '아이폰클래스'를 진행 중이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시작으로 매주 2~3개의 클래스가 진행되며, 현대백화점 홈페이지(www.ehyundai.com)에서 온라인 수강신청을 하거나 현대문화센터에서 직접 수강신청 하면 된다.

KT 개인고객사업본부장 나석균 상무는 "스마트폰 시장의 리더로서 단말기나 네트워크, 요금제뿐 아니라 이에 걸맞는 새로운 IT 문화 창출에도 앞장서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스마트폰 무료 교육 전국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