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축구협회, 남아공 월드컵 붉은악마 출정식


월드컵 D-100일 기념 응원 출정식 개최

축구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인 KT(대표 이석채)는 대한축구협회와 함께 2010 남아공월드컵 100일 앞둔 3월 3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컵 대한민국 응원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또 다른 공식 파트너사인 현대자동차 및 축구 대표팀 응원단 붉은악마와 함께 진행된다.

이 날 행사에서는 새롭게 제작된 2010 남아공 월드컵 붉은악마 응원곡과 2010 남아공월드컵에서 사용할 대한민국 공식 슬로건, 슬로건이 새견진 티셔츠가 첫 선을 보인다.

슬로건은 현대자동차 주관으로 대한축구협회와 KT가 함께 공모를 통해서 선정한 바 있다.

특히 KT와 대한축구협회, 붉은악마가 함께 제작한 국가대표팀 테마송이 최초로 공개된다.

테마송은 국가대표팀을 상징하고 선전을 기원하는 곡으로 향후 국가대표팀 이 경기할 때 전 관중이 함께 부르는 노래로 공식화될 예정이다.

또한 출정식 행사의 하나로 붉은악마와 함께하는 코트디부아르와의 국가대표팀 평가전 단체응원도 예정돼 있다.

출정식 참가자 전원에게는 2010 남아공월드컵에 사용할 붉은악마 공식 T-셔츠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남아공월드컵 한국 경기 입장권 1매(항공료, 체재비 포함)와 쇼옴니아폰 10대도 경품으로 지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KT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축구협회, 남아공 월드컵 붉은악마 출정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