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벤처2기를 기다리며 2009년 '안녕'


벤처기업인들이 벤처2기 시대의 개막을 앞두고 한해를 정리하며 새로운 도전을 선언했다.

벤처기업협회(회장 서승모)는 지난 15일 저녁 6시 양재동 엘타워에서 '2009 벤처기업인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2009년 한 해 동안 벤처기업 발전과 육성을 위해 노력한 벤처기업 대표와 각계 주요 인사가 모두 함께 모여 벤처기업 재도약을 결의하고 새로운 2010년을 준비하는 화합의 자리로 준비되었다.

송년회 행사와 함께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지산소프트의 박병용 대표이사 외 벤처CEO 5명과 나우콤 조학수 이사 외 5명의 벤처근로자 등 총 12명이 벤처유공자 포상을 받았다. 또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는 에듀윌, 솔트룩스 등 4개사가 기업과 개인부분에서 벤처사회공헌상을 수상하였다.

한편 협회가 보름여 동안 추진한 나눔과 희망의 기부행사에 총 59개사가 참여하여 2천만원 상당의 쌀과 PC 등이 모였으며, 벤처기업인들의 따뜻한 나눔정신을 담은 기부금은 이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었다.

2009년 한 해 동안 경제위기 등 여러가지 힘든 여건 가운데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한 벤처기업 CEO들은 송년회 행사의 축하공연과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위로와 화합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백종민기자 cinqang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처2기를 기다리며 2009년 '안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