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각대로 T', 웹어드코리아 브랜드커뮤니티 대상


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ttime.co.kr )은 생각대로T 브랜드사이트인 '생각대로T 카페(www.ttime.co.kr)'가 웹어워드 코리아2009의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에서 브랜드커뮤니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웹어워드 위원회(http://www.webaward.co.kr/)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지난 한해 동안 구축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이용자편의성(UI),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8개 부문 평가를 통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지난 2004년부터 시작됐다.

SK텔레콤의 생각대로T 카페(cafe)는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의 브랜드커뮤니티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위원회는 브랜드 정체성을 친근하게 전달하고 브랜드를 인지·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및 구현 기술력을 높이 평가했다.

생각대로T 카페(cafe)는 지난 7월 구축된 T브랜드 최초의 브랜드 사이트로 T와 함께 차를 마시면서 여유롭게 일상을 즐기는 시간이라는 컨셉으로 기획, 제작됐다.

친구, 연인 등 편한 이들과 일상의 수다를 나누는 카페 같은 분위기를 살린 디자인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실생활의 감동과 생각, 느낌 등을 주고받을 수 있는 장이 되고 있다.

강호성기자 chaosi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각대로 T', 웹어드코리아 브랜드커뮤니티 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