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맥스, 금융 IT 위한 '티베로 데이' 세미나 개최


국산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도입에 대한 금융권의 성공사례와 노하우를 접할 수 있는 실무 세미나가 개최된다.

티맥스소프트(대표 박종암 www.tmax.co.kr)는 오는 10일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금융권을 대상으로 자사 DBMS인 '티베로' 활용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티맥스는 국내 금융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 관리 기술의 성공 사례를 고객사별로 발표할 예정이다.

세미나 첫 세션에서는 '금융 IT 효율화를 위한 티베로 RDBMS'란 제목으로 데모를 시연하고, 국내 대표 보험사의 전사적 데이터웨어 하우스에 티베로를 구축한 사례를 소개한다.

또 금융거래법률시행에 따라 주목 받고 있는 자금세탁방지(AML) 솔루션 도입에 있어 '티베로 RDBMS'가 성공적으로 도입된 사례를 발표한다.

최근 금융권의 관심요소인 메인 메모리 DBMS 분야에서 '티베로 MMDBMS'가 어떻게 적용됐는지에 대한 노하우도 공개한다.

티맥스소프트 차윤조 마케팅본부장은 "티맥스의 데이터 관리 기술은 국내 DBMS 시장에서 다양한 성공사례를 확보하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정 받고 있다"며 "합리적 비용관리 방안을 제시, 금융 비즈니스 분야에서 티맥스만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맥스, 금융 IT 위한 '티베로 데이'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