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로밍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


SK텔레콤(대표 정만원)은 해외 로밍 서비스인 'T로밍'에 대해 고객의 아이디어를 제안 받는 'T로밍 아이디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T로밍 공식 블로그(http://blog.sktroaming.com)에 있는 'T로밍 아이디어 이벤트' 항목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T로밍과 관련해 추가됐으면 하는 서비스나, 진행됐으면 하는 이벤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을 등록할 때 자신의 블로그, 미니홈피, 개인홈페이지의 주소를 덧붙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우수 공모자에게는 아이팟터치 2세대,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또 2잔 등 상품이 증정된다. 고객이 제안한 서비스나 이벤트는 T로밍 서비스 개발에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4월 7일 T로밍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발표 뒤 7일 안으로 자신의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를 비밀 댓글로 남기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데이타사업본부 안회균 본부장은 "글로벌 로밍 서비스가 일상회되고 있는 추세를 겨냥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로밍과 관련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받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블로그 등 소비자 친화적인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로밍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도윤기자 money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로밍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