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급지금기에서 콘텐츠 상품권도 팔아요"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지하철 160대 CD기에 적용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성남)는 현금자동지급기(CD기)를 통해 온라인 콘텐츠 상품권을 판매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1일 발표했다.

현금자동지급기에서 판매하는 온라인 콘텐츠 상품권은 온캐시, 퍼니카드, 틴캐시, RF온라인, 게임문화상품권, 도토리상품권, 뮤직문화상품권, SK텔레콤메시지구폰 등 8가지다. 그동안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던 온라인 콘텐츠 상품권 중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현금자동지급기에서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권을 선택한 뒤 BC카드, 신한카드, BC TOP 포인트, 마이신한포인트 등으로 결제하면 된다. 카드로 결제할 경우 0.2%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이 시스템은 현재 지하철 5, 6, 7, 8호선에 배치된 160대의 현금지급기에 적용됐다. 오는 6월까지 전국 2천여 개 현금지급기에 적용할 계획이다.

김성남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사장은 "최근 들어 인터넷 콘텐츠몰, 쇼핑몰뿐 아니라 이러닝, 티켓, 도서, 피자, 화장품, 의류 등 여러 오프라인 실물거래처로부터 서비스 도입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신상품을 개발해 새로운 수익모델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는 효성의 계열사로, 휴대폰 결제, 유선전화, 상품권,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여러 결제 수단을 통합 구축 및 제공하는 통합전자결제 전문업체다.

김도윤기자 money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급지금기에서 콘텐츠 상품권도 팔아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