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딴지총수 김어준'과 모바일 상담 이벤트


3월 8일까지 휴대폰으로 실시간 무료 인생 상담

SK텔레콤(사장 정만원 www.sktelecom.com)이 무선인터넷 네이트의 모바일 블로그를 통해 '딴지총수 김어준과 함께 인생고민 타파하자!' 이벤트를 2월 9일부터 3월 8일까지 한다.

모바일 블로그(NATE접속> 8.커뮤니티> 4.모블로그)에 개설된 모바일 상담소에 접속해 댓글로 자신의 고민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상담글을 올리면 이에 대한 딴지일보 총수 김어준씨의 시원한 답변을 실시간 댓글로 받을 수 있고, 상담글을 남긴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인 2매)을 준다.

상담은 무료이고(데이터통화료 별도) 비회원 글쓰기를 통해 익명 상담도 가능하다. 답변이 제공되면 실시간 문자를 통해서 알려준다.

이 외에도, 모블로그에서 김어준씨가 작성한 '동물의 왕국'을 읽고 감상평이나 나의 동물이야기를 엮인글로 남겨도 10명을 추첨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인 2매)을 준다. 당첨 결과는 오는 3월 11일, 당첨자 개별연락 및 모블로그 공지사항에서 고지된다.

한편, 인터넷 대안매체 딴지일보의 발행인으로 방송인, 칼럼니스트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김어준씨는 온∙오프라인에서 특유의 직설적이고 독특한 방식의 상담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모블로그의 댓글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지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과 모바일 상담소라는 이색소재가 만나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모블로그의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딴지총수 김어준'과 모바일 상담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