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휴대폰 무선인터넷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한국콘텐츠산업연합회(의장 김경선, 이하 KIBA)와 SK텔레콤, KTF는 공동으로 무선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체험수기를 찾는 '제1회 오픈넷 아이디어&체험수기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 공모전은 무선인터넷 포털 오픈넷(OpenNet)에 대한 신규서비스 제안, 마케팅 및 홍보 방안, 추천 및 체험수기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형식 및 분량에 대한 제한은 없다.

신규 서비스 제안과 마케팅 및 홍보 방안은 개인 및 3인 이내 팀으로 응모가 가능하고, 추천 및 체험수기 부문은 개인 응모만 가능하다. 중복 및 복수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횟수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겐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에겐 각각 상금 100만원과 50만원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을 제공한다. 최다 응모 참가자에겐 MP3플레이어를 선물하고, 우수 작품 수상자 외 공모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공모전 참여는 오는 20일부터 2월 27일까지 온라인 사이트(www.kiba.or.kr/contest)를 통해 가능하다. 나이에 상관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경선 KIBA 의장은 "이 공모전은 모바일 무선인터넷에 대한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와 발상, 다양한 체험수기를 통해 사람들이 오픈넷 서비스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김도윤기자 money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휴대폰 무선인터넷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