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리자드 'WoW' 확장팩 '불타는 성전'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WoW'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마이크 모하임 대표는 "WoW를 위해 만들어온 콘텐츠 가운데 최상의 것들만 담았다"며 "비공개테스트 과정에서 보여준 게이머들의 깊은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확장팩을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 속 노스렌드 대륙으로 여행하게 된다. 노스랜드에는 아제로스 대륙의 모든 생명을 멸종시킬 계략을 세우고 있는 악의 화신 리치 왕이 된 아서스 메네실이 있다.

게이머들은 새로운 구역과 던전을 탐험하고, 새로운 기술과 능력을 습득하게 된다. 공성 차량과 파괴 가능한 건물들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플레이어간의 전투(PvP)를 진행할 수 있다.

WoW는 2004년에 출시된 이 후 전 세계 1천1백만 명 이상의 유료 가입자를 확보한 게임이다. 8개의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북미, 유럽, 중국,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칠레, 아르헨티나, 대만, 홍콩 그리고 마카오 지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확장팩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wra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리자드 'WoW' 확장팩 '불타는 성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