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큐로보, 검색 이용자에 현금지급 이벤트


큐로보(www.qrobo.com)가 10월 사이트 개편을 기념, 큐로보 검색을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총 3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큐로보 사이트에서 회사 동료나 선후배, 학교 친구 등 지인들과 함께 2인 이상의 그룹을 만들어 참여할 수 있으며, 멤버들이 큐로보 검색을 많이 이용할수록 점수가 누적된다. 점수는 검색한 횟수와 클릭한 페이지 수에 따라 자동 산정되며, 매일 로그인 시 추가 점수를 부여한다.

참여그룹에 제한은 없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그룹이름과 소개를 간단히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일 로그인 후 별도의 절차 없이 뉴스, 블로그, 이미지 검색 등을 이용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점수가 누적되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큐로보는 참가자들에게 경품 대신 현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최근 국내 경제적 어려움이 큰 점을 고려, 참가자들이 함께 마음을 나눌 기회를 만들자는 취지에서다.

많은 멤버수를 모은 3팀과 멤버들이 가장 왕성하게 검색을 이용하고 있는 그룹 3팀을 선정하여,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고, 멤버수와 검색 이용률이 모두 높은 1팀을 대상으로 선정, 100만원을 지급한다.

큐로보는 최근 사이트를 전면 개편하면서, 검색을 통해 연도별로 이슈를 비교하는 신개념 검색서비스 'VS검색'을 선보였으며, 뉴스 검색과 블로그 검색을 크게 강화했다.

특히 큐로보의 블로그 검색은 포털블로그, 전문 블로그, 언론사 블로그 등 모든 블로그의 다양한 포스트들이 연예, 영화, 맛집, 여행, IT 등 분야별로 실시간 분류되어 업데이트되는 국내 유일의 블로그 검색 서비스이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큐로보, 검색 이용자에 현금지급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