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예스24, 독자 15명 제주올레코스 걷기 무료 초청


'제주걷기여행' 저자 서명숙씨와 함께 독자 15명 초청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동녕, www.yes24.com)가 한국관광공사와 출판사 북하우스가 주최하는 제주올레코스 걷기 행사에 독자 15명을 전액 무료로 초대한다. 이 행사는 오는 11월 3일부터 4일까지 열린다.

이 행사에는 또 '제주걷기여행'의 저자 서명숙씨가 초대된다.

'올레'란 제주어로 '거릿길에서 대문까지, 집으로 통하는 좁은 골목길'을 뜻하는 말로 '제주걷기여행'의 저자 서명숙 씨가 20년 넘게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떠난 산티아고에서 착안해 제주에 걷는 길, 제주올레 코스를 만들고 사단법인 '제주올레'를 발족한 것.

억새가 바람에 흔들리고 감귤이 노랗게 익어가는 제주에서 열리는 이번 걷기여행은 한국관광공사의 주최와 예스24, 제주특별자치도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여행 일정으로는 작가와 함께 제주올레 코스 중 외돌개에서 시작해 월평포구에서 끝나는 해변길은 물론, 외돌개 폭풍의 언덕에서 노을 감상과 상대봉 남성대에서 별자리 감상의 시간도 갖는다.

제주도 거주자 5명을 포함해 총 15명의 독자를 초청할 예정이다. 예스24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10월 28일까지 신청 사연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29일 이벤트 게시판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제주걷기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명숙 작가의 <제주걷기여행>은 지난 9월 출간 즉시 예스24의 여행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현재까지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예스24와 한국관광공사는 지난해 김훈 작가의 <남한산성> 출간 당시 독자들과 남한산성 답사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문학답사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정병묵 기자 honnez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예스24, 독자 15명 제주올레코스 걷기 무료 초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