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빌리언스, 부산국제영화제 모바일 예매서비스 시작


휴대폰 결제 전문업체인 모빌리언스(대표 김중태)는 10월 2일에 개최되는 부산국제영화제의 모바일 예매 시스템 '모바일 PIFF(P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를 24일부터 시작한다.

이 시스템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의 ▲실시간 티켓 예매와 예매 내역 확인, ▲섹션별 영화 상세정보, ▲영화제 관련 최신 뉴스 ▲상영스케쥴 등 여러 정보를 휴대폰을 통해 접할 수 있다. 모바일 PIFF를 이용할 때 정보이용료는 들지 않지만, 데이터통화료는 부과된다.

모바일 PIFF를 이용하려면, 가입된 이동통신사에 상관없이 휴대폰에 '3010'을 입력한 뒤 무선인터넷 버튼(네이트, 매직엔, 이지아이 등)을 누르면 된다.

10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부산국제영화제의 티켓 예매는 24일부터 ▲모바일 PIFF, ▲인터넷 사이트(www.netmarble.net), ▲GS25 편의점 ATM기, ▲부산은행 전 지점 및 현장에서 할 수 있다.

모빌리언스는 부산국제영화제뿐 아니라 앞으로 부천, 전주 등 지방자치단체별로 활성화 되고 있는 여러 영화제에 모바일 예매시스템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김중태 모빌리언스 대표는 "지난 8년간 휴대폰 결제사업을 해오면서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모바일 서비스의 활성화를 주도하는 선도업체의 면모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도윤기자 money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빌리언스, 부산국제영화제 모바일 예매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