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스트소프트, 알약 기업용 제품 출시


무료 백신 '알약'으로 인기를 끌었던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 www.estsoft.com)가 최근 알약의 기업용 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스트소프트는 무료 백신 알약이 공개용 출시 4개월여만에 850만명이 사용한 데 힘입어, 유료시장인 기업용 제품을 준비해왔다.

개인사용자에게는 무료로 제공되지만, 기업은 라이선스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다. 지난 1월부터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24일 현재 1천여개에 달하는 기업고객을 확보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알약 기업용은 PC의 보안수준을 안전, 주의, 위험의 3단계로 구분해 표시해주며, 업무상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탐지해 삭제하는 확장 데이터베이스 기능을 제공한다.

또 기업 고객 전용 핫라인을 구성, 고객지원 서비스를 강화했다. 핫라인을 통해 고객지원팀의 상담원과 일대일 맞춤형 상담지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관리자가 조직 내 설치된 알약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통합운영관리 솔루션인 '알약시큐리티매니저(ASM)'를 선보일 계획이다.

ASM을 활용하면 관리자가 웹을 통해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긴급 상황 발생시 기업 내 알약 사용자에게 긴급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

알툴즈사업본부 정상원 이사는 "우수한 품질과 신속한 업데이트 등 알약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만큼 기업 시장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통합 보안 프로그램으로서의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스트소프트, 알약 기업용 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