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한국형 '프라다폰' 출시


명품 브랜드와 휴대폰의 만남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프라다폰'이 국내에 출시됐다.

LG전자는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공동 제작한 '프라다폰(LG-SB310/LB3100)'을 SK텔레콤과 LG텔레콤을 통해 이번 주부터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형 '프라다폰'은 제품과 가격, 마케팅 등에서 차별화된 명품 휴대폰 콘셉트를 선보인다.

한국형 '프라다폰'은 국내 최대 크기인 3인치 대형 터치 스크린의 명품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와이드 지상파DMB 및 필기체 인식 기능 등 혁신적 기능을 내장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프라다 로고가 새겨져 있는 고급 가죽 케이스, 스타일러스 펜 및 이어폰 등 액세서리도 함께 제공된다.

한국형 '프라다폰'은 터치스크린의 키패드를 누르거나, 함께 제공되는 스타일러스 펜으로 화면상에 직접 필기체를 적으면 자동으로 인식되는 다양한 입력 방식을 지원한다.

또한, 스크린을 터치할 때마다 미세한 진동을 느끼게 해 사용 편의성 및 고객의 감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12.9mm의 초슬림, 95g의 초경량 디자인에 MP3 플레이어 기능, 외장 메모리, 독일 슈나이더사가 인증한 200만 화소 카메라 등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텍스트뷰어에서 모르는 단어를 바로 검색할 수 있는 사전 점프(Jump) 기능 및 발음 듣기 기능 등 파워풀한 전자사전 기능을 지원한다.

한국형 '프라다폰'의 국내 출시 가격은 LG전자 휴대폰 중 가장 비싼 88만원으로 책정됐다.

명진규기자 almac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한국형 '프라다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