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ID Global - MIFARE DESFire EV1 카드 출시


하나의 카드로 여러 어플리케이션효율적으로 사용

2010년 10월 7일. 캘리포니아, 얼바인(IRVINE) - 보안 ID 솔루션 분야의 신뢰할 수 있는 선도 업체인 HID Global은 오늘 최신 MIFARE® DESFire® EV1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보안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단일 카드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사용을 가능하게 하여 ID 카드 투자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옵션 확대를 위해, HID Global은 MIFARE DESFire EV1 카드를 전세계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iCLASS™ 카드 제품군에 포함시켰다.

HID의 새롭게 출시된 보안 Genuine HID™ 카드는 MIFARE DESFire EV1만 포함된 것과 MIFARE DESFire EV1/Prox 콤보카드로 2가지로 구성된다. PVC와 내구성이 높은 합성 PET/PVC의 2가지로 제공되어서,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논리적 액세스 ID 시스템에 사용하도록 Embedded 방식의 접촉식 IC 칩을 부착할 수 있다.

HID Global의 보안 ID를 위한 시장 전략 담당 책임자 David Nichols 는 “HID의 최신 카드는 다중-기술의통합 또는 업그레이드에 이상적이며, 기존 HID Prox- 기반의 출입통제 시스템에 MIFARE DESFire EV1 어플리케이션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본 카드와 다른 HID Global의 통합 또는 업그레이드 옵션은 고객이 구형 저-주파수(125Khz)에서 첨단 고-주파수(13.56Mhz)의 스마트 카드 기술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라고 전하고 있다.

기존 시스템과의 폭넓은 역 호환성을 제공하기 위해, HID 13.56Mhz 카드는 prox 와 마그네틱 스트립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MIFARE DESFire EV1 카드는 사용자 요구에 맞게 프로그램 할 수 있으며, HID의 Identity on Demand™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광범위한 맞춤형 옵션을 이용하여 완전한 개인화를 할 수 있다. HID Global의 MIFARE DESFire EV1 카드는 Genuine HID의 가치 창출 제안을 강화하며, HID의 상호운용성/호환성 솔루션 제품라인을 확장하며 장기적으로 최적의 보안 투자를 제공한다.

MIFARE DESFire EV1는 믿을 수 있고 검증된 기술로써, 일반적인 보안 데이터 전송에서 100밀리 초(milliseconds) 이하의 전송 시간을 제공한다. 공개된 세계적인 표준에 따라, 이 기술은 ISO 14443A 1-4 사양을 완벽하게 준수하며, ID 카드 보안에 대해 CC EAL 4+ 인증을 획득했다http://www.hidglobal.com/DESFEV1.








alert

댓글 쓰기 제목 HID Global - MIFARE DESFire EV1 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